THE 룸알바 DIARIES

The 룸알바 Diaries

The 룸알바 Diaries

Blog Article

일단 짱꼴라(중국인), 똥(동남아) 등 국적을 지칭하는 인종차별적 용어를 사용하며

술 자체를 진열 안해놓고 내가 안내를 해줘야하는 방식이었는데, 그렇게 비밀스러운 곳이다보니..

이런 알바는 처음이라 조금 걱정은 하셨지만 뭐 나중에 결과 알려준다고 하셨다.

진짜 사장님이 외상을 허락해줄정도로 단골 또는 지인이면 그만큼 신용이 있고 어차피 저 사람들이 결국 돈 안내도 시급받고 사는 알바랑은 상관없는 이야기고 그게 아니면 사장님이 허락안한다는 이유로 쫓아낼 명분이 생기기 때문이다.

주취자라서 술병으로 난동을 피우면 안되서 긴 종이컵에 술을 따라가거나 해야했다.

'라는 이유로 쫓아낼수도 없는데다가 단란주점같이 노래방 자체에서 술을 파는 경우 그걸 마시고 토하는것도 막을 방법이 없다. 그나마 이것도 바닥은 치우기라도 쉽지 의자나 소파, 입구, 마이크에 토하면 답이 없다.

믿어주는 척 할 수 있는 뻥이 있고 아닌 뻥이 있는데 해도해도 너무하지 않나.. 나도 모르게 표정 썩어서 네? 사장님이요?????라고 소리질렀다

예전에는 노래방에서 담배를 피울 수 있었지만, 지금은 노래방에서 여성알바 담배를 피는 것은 불법이다. 전자담배도 마찬가지.

물론 어느정도의 먹거리나 음료도 팔지만 원칙적으로 주류 판매가 금지되어 있고 기껏해야 물과 음료, 업소알바 과자정도가 전부이기에 그냥 포스기 찍고 계산만 잘 해주면 된다. 매장에 따라서는 그냥 자판기만 노래방알바 놓여있는 곳도 있는 편.

사실 일 자체는 크게 어렵지 않다. 유흥알바 방 안내 및 술과 안주를 만들거나 서빙하는 비교적 간단한 일이다. 일도 간단하고 월급도 많이 받기 때문에 이만한 꿀알바가 어딨나 싶지만 어지간한 티타늄 멘탈이 아니고서는 이 일을 도저히 버틸수가 없다.

돌려보내면 그 사람은 딴 곳으로 투입되고, 만약 오케이하면 한시간 정도 같이 노래방에서 노는 것이다.

어떤 손님이 난동을 부려서 다 박살을 내고 모종의 사유로 영업을 못했다고 한다.

바닥쓸고 , 걸레질 (탬버린, 검색기계 닦기), 각 방에 떨어져 있는 쓰레기 등 치우기

그리고 코노 알바 후기에 공통적으로 사장이 씨씨 룸알바 많이 본다고 하던데 미투 ^^

Report this page